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New Zealand)/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 케미스트 웨어하우스(Chemist Warehouse) 온라인 쇼핑 후기

 

 

 

 

 

 

 

'케미스트 웨어하우스'는 뉴질랜드에서 향수, 영양제, 약, 코스메틱, 뷰티 관련 제품 등등 다양한 물건들을 저렴하게 파는 대형 매장이다. 본사는 호주 멜버른에 위치해있고, 호주와 뉴질랜드에만 매장이 있는 것으로 나와있다.

 

뉴질랜드에는 영양제, 약 등을 판매하는 약국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가격 비교를 해본 결과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듯하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뉴질랜드에 락다운이 내려졌던 20년 4월에 이용한 후기이다.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온라인 쇼핑몰 → https://www.chemistwarehouse.co.nz

 

 

 

 

 

 

 

 

 

온라인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원하는 제품을 서치창에 영어로 입력 후 검색해도 좋고, 빅세일 상품, 탑 셀링 상품들 이렇게 보기 좋게 나눠져 있어서 그렇게 들어가 보아도 좋을 듯하다.

 

한국 귀국할때 영양제, 프로폴리스 치약, 포포 크림 등 많이들 사가는데 그때 카운트다운, 파캔 세이브,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검색한 후 가격 비교해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 )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에서는 물건을 50불 이상 구입하면 배송비가 무료이다.

50불 미만으로 구입하게 되면 택배비는 $5.99(한국돈으로 대략 5천 원 조금 안 되는 금액)

 

 

 

 

 

 

 

 

 

 

 

간단한 회원 가입을 마친 후 밀크 씨슬, 비타민 B5,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이렇게 세 가지를 구매했다.

 

 

 

 

 

 

 

 

 

 

 

영양제 세 개해서 총금액은 $76.47이 나왔다.

 

 

1. Go Healthy Milk Thistle 50000 60 VegeCapsules(고헬씨 밀크씨슬 50000 60베지 캡슐):$59.99 → $31.49

 

2. Thompsons Vitamin B5 500mg 30 Tablets(톰슨 비타민 B5 500mg 30 태블릿):$10.99

 

3. Life Space Womens Microflora Probiotic 60 Capsules(라이프 스페이스 우먼 프로바이오틱 60 캡슐):$55.99 → $33.99

 

 

원래 총금액 NZD $126.97 → $76.47로 50.5불을 세이브할 수 있었다.

 

 

 

 

 

 

 

 

 

 

 

 

2020년 4/17(금) 오후 5시쯤 주문을 마쳤고, 그로부터 며칠 후 4/21(화)에 택배를 받을 수 있었다.

 

주말 껴서 4~5일 정도 걸렸다.

 

집 문을 열어봤더니 이렇게 택배를 슬리퍼로 숨겨 놓고 가셨다. 너무 귀욤 : )

 

 

 

 

 

 

 

 

 

이렇게 상자에 담겨서 왔고,

 

 

 

 

 

 

 

구매내역 영수증과 함께 잘 도착했다.

 

 

 

 

 

 

 

 

 

까먹지 않고 매일 영양제를 꼬박꼬박 챙겨먹는 게 힘든 나에게 아주 큰 힘이 되는 약통이다.

 

이렇게 하루치 영양제를 요일별로 담아두니 챙겨 먹는게 쉬워졌다.

 

 

 

 

 


 

 

 

 

 

마지막으로 아주 간단한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온라인 쇼핑 후 배송 내역 조회 방법은

 

메뉴 → Your Account → Track Your Order를 누르면 확인이 가능하다.

 

(같은 방법으로 메뉴 → Your Account → View Order를 누르면 구매 내역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다.)

 

 

 

 

 

 

 

 

 

 

 

***뉴질랜드에서 영양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이용하기 : )